유대표와의 "고민 상담"   

2014. 2. 10. 1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정식입니다.

여러분의 개인적인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유대표와의 고민 상담’을 진행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www.kaitlin-saunders.com

 

* 대상자

   - 개인적인 고민(예: 창업, 경력개발, 인간관계의 문제 등)을 가진 모든 분들

   - 단, 1인 기업가가 아닌, 조직의 CEO는 별도로 서비스 중인 ‘CEO 경영 코칭을 이용해 주십시오.

 

*상담하신 분들의 후기

  "지금껏 여러 상담을 받아 봤는데, 가장 실질적이고 도움이 되는 상담이었다."....A씨(여)

  "여러 가지로 답답했는데, 막힌 것이 빵 뚫리는 기분이었다."...B씨(남)

  "어떤 대안을 선택해야 하는지 갈피를 잡을 수 없었는데 확실한 방향을 얻었다."...C씨(남)

 

* 상담 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27길 113 (다른 장소로 정해질 수 있음)

* 상담 시간 : 2시간

* 연락처 : 유정식 대표  jsyu@infuture.co.kr /  010-8998-8868  / 02-733-1568

* 원하실 경우, 상담 내용을 '녹음'하고 음성파일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신청 순서

   (1) 다음의 내용을 jsyu@infuture.co.kr 으로 간단하게 보내 주십시오.

        - 성명
        - 휴대폰 번호
        - 상담을 원하는 날짜 (2~3개 정도 알려 주세요.)
        - 대략적인 고민 내용
   (2) 신청을 받으면 이메일을 통해 상담 일시를 확정하여 알려 드립니다.
   (3) 상담 일시가 확정되면 아래의 계좌번호로 상담료를 바로 입금해 주십시오.
        - 국민은행 816-24-0206-031 (예금주: 유정식)
        - 상담료 : 20만원
* 상담료 환불에 대한 규정
 - 상담 약속일 3일 전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합니다.
- 그 이후에 취소하거나 No Show일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혹시 저를 만나려면 무조건 위의 방법을 통해야 한다고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유대표와의 고민 상담'는 자신의 내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시간입니다. 그런 목적이 아닌, 가벼운 환담이나 미팅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