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퓨처컨설팅 중요한학교에서 이벤트로 ‘퇴마사 무료 상담’ 신청을 받습니다.


퇴마사란?
퇴사를 부추기는 '퇴사 마귀를 물리치는 사람'을 뜻합니다. 장난스레 네이밍한 것은 아닙니다. 진지합니다. ^^ 요즘 서점을 가거나 신문기사 등을 보면 퇴사가 마치 경력개발의 이상향인 듯 부추기는 기현상이 우려할 만한 수준에 이르렀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퇴사 마귀는 다른 회사로 이동하는 '이직'이 아니라 '조직을 떠나 자기 사업을 시작하라'고 하면서 회사 잘 다니는 직장인들의 마음을 흔들어댈 뿐만 아니라 조직에 남아있는 것 자체를 '수동적이고 패배주의적인' 이미지로 덧칠하고 있습니다.



‘퇴사 마귀’가 활개를 치는 현실로부터 직장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현재 퇴사를 심각히 고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1:1상담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상담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담의 목적
  (1) 어떤 유형의 퇴사 마귀에 빠져 있는가? (퇴사의 이유는 합리적인가?)
  (2) 퇴사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3) 무엇이 나의 바람직한 경력개발의 방향인가?

- 상담료 : 무료 (단, 익명으로 상담사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비밀 보장! )
  
- 상담실시 기간 : 2017년 11월부터 12월 (2개월 간)

- 상담실시일 :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 9시 (각 주에 1명만 상담. 총 8명)

- 상담 대상자 : 현재 직장인 중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퇴사를 심각히 고민하는 자, 직장을 그만 두고 자기사업을 고민하는 자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으면 신청이 기각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상담신청 방법 : 이메일로 선착순 신청 ( jsyu@infuture.co.kr ). 이메일로 상담 가능한 날짜와 간단한 상담신청 사유를 적어 보내 주세요.


- 상담 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444-90 
 (오시는 방법은 네이버 길찾기를 참조하세요.) 여기 클릭! 
 '상식은 그렇게 흔한 것이 아니다'라는 간판이 있는 건물에 파란 문이 있습니다.
그 문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 상담신청자 현황(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11월 7일(화) : 한OO 님
   11월 14일(화)  : 허OO 님
   11월 22일(수) : 문OO 님
   11월 28일(화) : 이OO 님
   12월 5일(화) : 박OO 님
   12월 12일(화) : 김ㄱO 님
   12월 19일(화) : 김OO님
   12월 26일(화) : 미정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면 jsyu@infuture.co.kr 로 이메일 주십시오.
여러분의 많은 신청과 관심 바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