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비즈니스 모델 만들기 워크샵   

2016. 6. 3. 10:41
반응형


"자신을 되돌아볼 시간을 가져야 새로운 삶의 기회도 찾게된다." 


[강의 취지]


당신은 삶이라는 무대에서 지금 어떤 역할을 하면서 멋지게 살아가고 계신가요 ?


사람들은 자신의 삶 속에서 다양한 역할 - 아빠, 회사원, 창업가, 블로거, .. ‘ - 을 자신의 방식으로 수행하면서 살아갑니다. 몇몇 역할은 하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재미있으며 그 역할에서 행복감을 느끼곤 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역할이 만족스러운 것은 아니겠죠? 또다른 몇몇 역할들은 지겹고 힘들고 어렵지만, 그 역할들을 해나가면서 배우고 깨닫고 스스로의 성장도 이루게 됩니다. 개인이 삶의 순간 혹은 일정기간동안 맡게되는 역할들이 지금과 다른 모습으로 진화해 나가기 위해서는 한번쯤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자신이 인생에서 해보고 싶은 역할들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무턱대고 종이와 펜만으로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들을 적고 정리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본 강의에서 소개하는 “퍼스널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는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면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지식, 경험들을 다시한번 찬찬히 짚어보고 이를 통해 자신이 앞으로 혹은 먼 미래에 꿈꾸고 이루고 싶은 역할들의 성공적인 모습을 정의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그 과정을 안내하고 돕습니다. 미래를 준비하고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퍼스널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실습을 통해 자신의 현재와 미래를 대면할 멋진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강의 일정]

- 일시: 2016년 6월 8일(수) 저녁 19:30~21:30

- 장소: 인퓨처컨설팅 중요한학교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88-71, 301호)

- 주차 지원 불가 

- 모집정원: 15~18 명 

- 수강료 : 사전 입금시 4만원, 현장 납부시 5만원

-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분은 부가세를 포함한 44,000원을 입금하신 후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heimportantschool@gmail.com)


- 입금처 : 국민은행 816-24-0206-031 (예금주:유정식)

- 입금자명에 강의날짜를 붙여서 기입해 주세요.(예: 홍길동0608)

- 6월 6일(월)까지 취소 요청시 환불 가능. 그 후나 no show의 경우 환불 불가.

- 문의처 : 중요한학교 안정옥 실장 010-3227-7374



[강의 내용]

1. Business Model You 개요

2. 개인 비즈니스모델 캔버스 작성 실습

3. 발표하고 공유하기



[강사 소개]


최 환 진


현재 스타트업 및 비즈니스 액셀러레이션 컴퍼니인 IgniteSpark의 CEO로 창업가들을 위한 투자, 멘토링 및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자문과 코칭을 하고 있으며, 유수의 기업, 기관 및 학교에서 혁신 비즈니스 교육과 워크샵을 열정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창업의 초기단계부터 현실적 창업을 생각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창업육성 생태계인 SPA(Startup Accelerating Pipeline)를 만들고, 이를 통해 청소년과 청년, 기업의 미래의 창업가들을 육성하는 일에 보람과 소명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4050세대의 새로운 도전과 출발을 돕기 위한 “4050챌린지스쿨"을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4번 출구ㅡ>마을버스 4번 탑승ㅡ>사러가 쇼핑센터 정류장에서 하차ㅡ>사러가 쇼핑센터 옆 베스킨 라빈스를 등지고 건너편 2시 방향에 있는 ‘현대 부동산’과 ‘띵동 부동산’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연희살롱’ 간판이 보이는 건물의 3층에 인퓨처컨설팅<중요한 학교>가 있습니다.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