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구독자분들께 드리는 편지   

2009. 2. 4. 17:34
반응형

RSS 구독자님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문득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 싶어졌습니다.

한RSS를 보니 인퓨처컨설팅 블로그를 구독해 주시는 분들이 벌써 254명이나 되시는군요. 구글 리더나 다른쪽 리더로 구독하시는 분들의 숫자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인퓨처컨설팅 블로그의 방문객 수가 매일 꾸준하게 유지되는 것은 바로 여러분 덕임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물론 랜덤으로 들어오신 분들에게도 감사를  ~~ ^^; )

회사 홈페이지를 블로그로 만들어보자고 의견을 냈을 때, 몇몇 분들이 만류를 하더군요. 좀 '싸 보인다' 나요? 하지만 저는, 화려하게 장식됐지만 홍보용 브로셔보다도 못한 기업 홈페이지보다는, 덜 세련되고 덜 미려해도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블로그가 더 낫다고 고집했었지요. 지금은 제 선택에 스스로 만족합니다.

처음엔 방문객보다 제가 접속한 회수가 더 많았지만, 이제 매일 7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아주는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소위 말하는 파워 블로그의 방문객수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저에겐 너무나 고맙고 과분한 관심입니다. 모두 여러분 덕입니다.
 
2009년도 1월이 다 가고 벌써 2월 초가 됐네요. 연초에 계획하셨던 일들, 흔들리지 않고 착착 진행 중이시겠죠? 요즘 용산 참사다, 연쇄 엽기 살인이다, 경제 위기다, 시절이 하수상합니다. 그럴수록 각기 맡은 영역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시길 빌어 봅니다.

앞으로도 인퓨처컨설팅 블로그를 자주 찾아 주시고, 무엇보다 건강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2월 4일
블로그지기
유정식 올림

* 추신 : 어떤 분들이 제 블로그 RSS를 구독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로 서로 인사 나눠요~!

지난 가을에 찍은 사진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