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용 App 출시!   

2010. 11. 2. 09:00
반응형



그동안 아이폰 용 앱만을 운영해 왔는데요, 이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도 인퓨처컨설팅이 제공하는 생생한 경영지식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의 이름은 '올댓 경영 비타민'입니다. 몸에 좋은 경영지식을 드린다는 의미로 그렇게 명명했지요.

(출처 : T store)


'올댓 경영 비타민'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T store(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를 기대합니다. (물론 가격은 공짜! ^^)



직장생활 혹은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경영지식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그때마다 몸에 좋은 경영의 비타민을 한 알씩 복용해 보세요. 경영지식에 대한 여러분의 기초체력을 높일 수 있을 겁니다.

올댓 경영비타민에서는 자기 계발, 경영전략, 인사전략, 시나리오플래닝, 의사결정의 미학, 문제해결의 미학 등 다양한 내용들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운전하거나 운동하면서 핸드폰을 보지 않고 들을 수도 있는 음성/동영상 강의도 지원해드립니다. 출퇴근길에, 자투리 시간에, 은행에서 차례를 기다리면서 흘리는 시간을 더이상 낭비하지 마세요. 따로 시간 내서 공부하긴 어려운 직장인들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새로운 경영지식에 목마르세요? 더 넓은 시야를 갖고 싶으세요? 올댓 경영 비타민'으로 이제 똑똑하고 재미있게 공부하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