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법인 '(주)인퓨처넷'을 설립했습니다.   

2012. 3. 29. 09:0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유정식입니다.


오늘은 인퓨처컨설팅의 대표 컨설턴트가 아니라 지난 3월 1일부로 설립한 '(주)인퓨처넷'의 대표이사로 인사를 드립니다. 설립해 놓고 그간 경황이 없어 이제야 여러분께 소개를 드립니다.

인퓨처넷(inFuture NET)은 크게 보면 소프트웨어 개발과 웹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사업영역으로 하고, 자세히 들어가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솔루션 개발을 주종목으로 합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조만간 인퓨처넷이 개발 중인
 '모바일 기반 조직관리 솔루션' 개발이 완료된 이후에, 시스템 판매와 함께 부가서비스로 H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직 사업영역이 정리되지 않았지만,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사업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처음부터 완전함을 추구하기보다는 시장에 적응하고 진화하는 기업성장모델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인퓨처넷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infuturenet.com 또는 www.infuturenet.co.kr 이나, 아직 초기라 홈페이지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가 만들어질 때까지 당분간은 이 인퓨처컨설팅 블로그를 통해 인퓨처넷의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상기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인퓨처컨설팅 블로그로 포워딩됩니다. 곧 깔끔한 홈페이지를 선보이겠습니다. 여러분의 양해를 바랍니다.

회사 위치는 경북 포항시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모교가 있는 곳이죠. 산학 협동을 위해 회사를 포항에 두기로 결정했습니다. 초기에는 서울과 포항의 이원체계로 회사를 운영할 생각입니다.

인퓨처넷(inFuture NET)이 설립 후에도 인퓨처컨설팅(inFuture Consulting)은 기존의 사업영역인 경영전략, 시나리오 플래닝, HR 분야의 컨설팅과 교육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객 여러분께 제공합니다. 인퓨처넷은 IT 개발 부문을, 인퓨처컨설팅은 경영컨설팅 부문을 각각 맡게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바라며, 좋은 제안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나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주를 대표하여
(주)인퓨처넷
대표이사  유정식  올림

(cell) 010-8998-8868
(email) jsyu@infuture.co.kr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