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인퓨처컨설팅 중요한학교입니다.

다음과 같이 "[튜터링]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이란 무엇인가?"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을 기대합니다.


[강의 취지]

경영의 구루 피터 드러커가 이것만은 꼭 명심해야 한다면서 전한 5개의 질문의 있습니다. 여러 경영서들이 독창적인 경영의 방향을 제시하지만, 결국 드러커의 5개의 질문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것을 매번 느끼곤 합니다. 현재 크고 작은 조직을 이끄는 리더들, 장차 리더를 꿈꾸는 분들, 창업을 막 했거나 계획 중인 분들에게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은 훌륭한 리더십의 기초가 되어 줄 것입니다.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다산북스)>을 번역한 인퓨처컨설팅 유정식 대표가 피터 드러커의 사상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책에 나오지 않는 사례들을 공유해 드립니다. 

본 강의는 소수(최소4명~최대8명)를 대상으로 한 '튜터링'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일방적인 전달이 아니라 토론을 위주로 한다는 점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신청자(입금 완료자 기준) 현황 ** (총 8명) ---> 정원 8명이 되어 본 튜터링의 신청을 마감합니다.

김ㅈㅅ 님

오ㅂㅎ 님

김ㅇㅅ 님

전ㅈㅎ 님

김ㅈㅇ 님

이ㅅㅈ 님

권ㄱㄹ 님

김ㅈㄱ 님





[강의 일정]

- 일시: 2018년 9월 6일(목) 저녁 19:30~22:00

- 장소: 인퓨처컨설팅 중요한학교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444-90 )

- 모집정원: 최소 4명 ~ 최대 8명 


[신청방법]

- 수강료 : 6만원 (현장납부시 7만원)

- 수강료를 아래 입금계좌에 입금해 주시면 신청완료됩니다.

-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분은 부가세를 포함한 66,000원을 입금하신 후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heimportantschool@gmail.com)


- 입금처: 국민은행 816-24-0206-031 (예금주:유정식)

- 입금자명에 강의날짜를 붙여서 기입해 주세요.(예: 홍길동0906)

- 9월 4일(화)까지 취소 요청시 환불 가능합니다.

- 그 이후나 no show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문의처: 중요한학교 02-733-1568 / 010-8998-8868 / theimportantschool@gmail.com

- 참석자 전원에게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다산북스>을 선물로 드립니다. 


[강의 내용]

1.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이란?

2. 미션의 중요성

3. 고객은 당신에게 누구인가?

4. 고객가치란 무엇인가?

5. 어떤 결과를 추구할 것인가?

6.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행해 나갈 것인가?



[튜터 소개]

유정식 (인퓨처컨설팅 대표)

HR 및 시나리오 플래닝 전문 컨설턴트이자 경영서 저자/역자

저서: <당신들은 늘 착각 속에 산다>, <착각하는 CEO>, <전략가의 시나리오>, <문제해결사> 등 다수

역서: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하이 아웃풋 매니지먼트>, <허슬>, <에어비앤비 스토리>, <디멘드>, <하버드 창업가 바이블> 등 다수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4번 출구ㅡ>마을버스 4번 탑승ㅡ> 평화교회 앞에서 하차 --> 아래 사진의 파란색 문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장소 사정으로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