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1990년대 말 이후 CRM, SCM, BSC, 6시그마 등 많은 경영기법이 등장했다. 기업마다 유행하는 경영기법을 받아들이기 바쁘지만 제대로 운용하는 기업은 많지 않고, 문제점도 해결되지 않고 그대로 남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모든 것은 경영의 기본을 잊고 기법만을 받아들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경영의 기본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경쟁, 미래, 조직, 인재'로 대별되는 기본적인 경영요소에 집중하여 문제점과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를 세세한 '전략코드'로 정리했다. 기법만을 내세우는 다른 책들과는 반대의 방향으로 문제를 풀어나가는 방식이 특징이다. ![]() ![]() ![]()
![]() ![]() ![]()
![]() ![]() ![]() 여는 글 - 경영의 기본이 전략코드다 |
'인퓨처컨설팅 > [발간물] my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 역사, 과학을 통해 경영을 해석하다 (0) | 2008.09.20 |
---|---|
경영학 몰라야 성공이 보인다? (0) | 2008.01.15 |
[발간물 4] 경영, 과학에게 길을 묻다 (0) | 2008.01.15 |
[발간물 3] 컨설팅 절대 받지 마라 (2) | 2008.01.15 |
[발간물 2] 스태핑(Staffing) (0) | 2008.01.15 |
인퓨처컨설팅 & 유정식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