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주식수학' 책을 드립니다   

2009. 11. 11. 22:10
반응형

얼마 전 신간 '주식수학'(신한호 著, 지형)을 드리겠다는 이벤트를 트위터를 통해 진행했었는데요, 열화(?)와 같은 호응을 보내주셔서 재차 '책 드리기' 이벤트를 진행할까 합니다. 못 받으셔서 애석한 분들은 다시 응모해 주십시오. 책 소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한 규칙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이 글의 댓글로 '왜 내가 이 책을 읽어야 하는가?'에 대하여 간략하게 남겨주십시오.

2. 블로거나 트위터 사용자에게만 응모 자격을 부여합니다. 익명 응모를 방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의 'Website' 주소를 적는 란에 블로그 주소나 트위터 주소(예 : twitter.com/in_future)를 기입해 주십시오. 
(트위터 사용자 분들 중 저(@in_future)를 팔로우 안 하셨다면, 팔로우해 주시면 더욱 좋지요. ^^ )

3. 댓글의 내용을 읽어보고 가장 책이 필요하실 것 같은 다섯분에게 '주식수학' 책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제가 주관적으로 판단하는 것이니, 사전 양해 바랍니다. ^^

4. 배송 주소는 당첨되신 분들께 나중에 따로 묻겠으니 댓글로 다실 필요가 없습니다.

5. (optional) 책을 받으신 분들은 읽으신 후에 블로그나 온라인 서점 사이트에 서평을 남겨 주세요. 그리고 서평이 게시된 URL을 이 글에 트랙백 걸어 주십시오. 트랙백이 안 걸리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됩니다. 좋은 평이든 나쁜 평이든 있는 그대로 서평을 작성해 주십시오. 의무사항은 아닙니다만, 서평을 써주시리라 믿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3일(금) 24:00까지 입니다. 많은 응모 바랍니다. ^^

* 당첨자 발표

@Quest4luv 님
@dminer 님
@seolee 님
badpixel 님
Freeman 님

축하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비밀댓글'이나 트위터의 DM으로 주소, 성함,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으로 '주식수학' 책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